채용서류 반환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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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채용서류 반환 안내 ※ 1. 반환 청구권자 :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2. 반환청구기간 :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4일 이내 3. 청구방법 : 홈페이지 - 채용공고 게시판 - 공지사항 중 '채용서류 반환 안내' 게시글에 첨부 된 양식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(ptfc2012@hanmail.net) 또는 팩스(031-615-3996) 접수
5. 반환방법 : 반환 청구서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우편 발송 6. 서류보관기간 및 파기 : 청구기간까지 서류를 보관하며 기간 도달 시 폐기 7. 행정사항 - 기관의 요청서류 외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서류 및 전자문서는 반환대상이 아님 -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서류를 반환하지 않음 - 반환 청구기간(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)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 반환 불가(파기 처리) 8. 기타문의 : 가족돌봄팀 T. 031)615-390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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